“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시티투어버스 매표소) 안녕하세요 님, 먼저 서울시정에 관심을 갖고 의견을 주신 점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시티투어버스 매표소에 대한 님의 의견에 충분히 공감합니다. 지적하신 매표소 시설은 노후하여 시설 개선을 결정한 시설로, 지난해부터 우리시 디자인정책과와 협업하여 디자인 기본 및 실시 설계 중입니다. 시티투어버스 매표소는 서울시민과 관광객에게 일상 속 재미를 선사할 공공 공간으로 디자인되어, 주변 공항버스·마을버스 등 승차대와 함께 통합될 예정입니다. 올해 4월중으로 시설 개선이 완료될 예정이므로 조금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더 불편하셨던 부분에 대해 죄송한 말씀 대신 전해드리며, 저희 서울시에서도 시티투어버스를 애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만족을 드리고자 서비스 평가 등의 질적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주무관 전민주 관광산업정책팀장 김국진 관광산업과장 03/19 이은영 협조자 시행 관광산업과-3158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 전화 (02)2133-2775 /전송 (02)2133-1068 / beadyrose@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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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91356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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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산업과-3158
D00000358147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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