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장애인콜택시 배차지연 및 운전원 등 불만 제기)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장애인콜택시 배차지연 및 운전원 등 불만 제기) 님 안녕하십니까? 장애인콜택시 운영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주신 점에 대해서 감사드립니다. 장애인콜택시 이용자 증가에 따른 대기시간 증가로 배차가 늦어져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시에서는 장애인콜택시 운행대행기관(서울시설공단)과 협의하여 전체적인 대기시간 단축을 위하여 배차시스템 개선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용자들의 불편을 조금이나마 해소를 위하여 3월 12일부터 기간제 운전원 80명을 17시 이후에 추가 배치할 예정이었으나 추가 배치될 기간제 운전원의 배치 전 교육 등으로 실제 추가 추입은 3월 14일 이후에 배치하여 운영중입니다. 님께서 탑승하신 3월 13일은 기간제 운전원의 추가 배치 전이라 배차가 늦어진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장애인콜택시 배차 지연으로 인한 운전원과 상담사의 미비한 대처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시에서는 장애인콜택시 운행대행기관(서울시설공단)과 협의하여 운전원과 상담사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나 부족한 점은 계속해서 보완해 나가 이용자들이 불편하지 않고 원활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담당자(2133-2385)에게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댁내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완식 택시정보분석팀장 윤정회 택시물류과장 03/19 지우선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9279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전화 02-2133-2385 /전송 02-2133-1050 / pws@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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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장애인콜택시 배차지연 및 운전원 등 불만 제기)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택시물류과
문서번호 택시물류과-9279 생산일자 2019-03-1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완식 (02-2133-2385) 관리번호 D0000035809510
분류정보 교통 > 교통관리 > 교통안전관리 > 교통약자편의증진 > 특별교통수단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