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동부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20다산콜재단 상담 일시중단 관련 자체 대응계획 통보 1. 행정운영과?3218(2019.3.18.)호 및 행정지원과-6672(2019.3.19.)호와 관련입니다. 2. 120다산콜재단 상담 일시중단 관련 우리 사업소 대응계획을 붙임과 같이 수립, 통보하오니 계획 추진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주요 추진사항 ○ 2019.3.23.(토) 일직근무(09:00∼18:00) 시 당직원 및 비상근무자 민원실 근무 - 당직원 및 비상근무자 : 붙임 비상근무자 편성표 참조 ※ 당직연동 및 내부상황 대처를 위해 당직사령은 당직실 근무 ○ 민원발생 요인 사전예방 철저(급수운영과, 시설관리과 협조) ○ 사업소 홈페이지에 붙임 홍보 문안을 활용 홍보 추진(홍보담당) ○ 상황보고 제출(민원총괄팀장, 당직사령 총괄) - 1차 보고[3.23(토) 18:00] : 민원총괄팀장 - 2차 보고[3.24(일) 08:00] : 당직사령 (사업소 → 본부 당직실 FAX 3146-1594) 붙임 : 1. 120다산콜재단 상담 일시중단 대응 계획 1부 2. 비상근무자 편성표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민원총괄팀장 김동규 행정지원과장 03/19 서재식 협조자 행정관리팀장 서경란 시행 행정지원과-6697 ( ) 접수 ( ) 우 04744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10길 13 행당동 142-1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2600 /전송 02)3146-2677 / goodman68@seoul.go.kr / 대시민공개
17409228
20210929135907
본청
행정지원과-6697
D000003581320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