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20다산콜재단 상담 일시중단 관련 자체 대응계획 통보

"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20다산콜재단 상담 일시중단 관련 자체 대응계획 통보 1. 행정운영과?3218(2019.3.18.)호와 관련입니다. 2. 120다산콜재단 상담 일시중단 관련 우리본부 대응계획을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계획 추진에 만전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주요 추진사항 ○ 전화 등 시스템 운영체계 및 민원접수 방법 숙지 (민원총괄부서에서 사전 교육실시) ○ 당직원 및 비상근무자 민원실에서 합동근무 지침 이행 철저 ○ 비상근무조 편성 제출 - 제출기한 : 3.19(화)까지 (사업소 → 본부 행정운영과) ○ 상황보고 제출(민원총괄팀장, 당직사령 총괄) - 1차 보고[3.23(토) 18:00], 2차 보고[3.24(일) 08:00] (사업소 → 본부 당직실 FAX 3146-1594) ○ 민원발생 요인 사전예방 철저(급수운영과, 시설관리과 협조) ○ 사업소 홈페이지에 붙임 홍보 문안을 활용 홍보 추진(홍보담당) 붙임 : 1. 120다산콜재단 상담 일시중단 대응 계획 1부. 2. 사업소 홈페이지 게재용 홍보문안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서상수1-40 주무관 구경모 행정운영과장 03/18 박희복 협조자 시행 행정운영과-3224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행정운영과 / http://www.seoul.go.kr 전화 3146-1131 /전송 3146-1258 / qrfa8@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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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 상담 일시중단 관련 자체 대응계획 통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행정운영과
문서번호 행정운영과-3224 생산일자 2019-03-18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구경모 (3146-1131) 관리번호 D000003580762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