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20다산콜재단 상담 일시중단 관련 자체 대응계획 통보 1. 행정운영과?3218(2019.3.18.)호와 관련입니다. 2. 120다산콜재단 상담 일시중단 관련 우리본부 대응계획을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계획 추진에 만전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주요 추진사항 ○ 전화 등 시스템 운영체계 및 민원접수 방법 숙지 (민원총괄부서에서 사전 교육실시) ○ 당직원 및 비상근무자 민원실에서 합동근무 지침 이행 철저 ○ 비상근무조 편성 제출 - 제출기한 : 3.19(화)까지 (사업소 → 본부 행정운영과) ○ 상황보고 제출(민원총괄팀장, 당직사령 총괄) - 1차 보고[3.23(토) 18:00], 2차 보고[3.24(일) 08:00] (사업소 → 본부 당직실 FAX 3146-1594) ○ 민원발생 요인 사전예방 철저(급수운영과, 시설관리과 협조) ○ 사업소 홈페이지에 붙임 홍보 문안을 활용 홍보 추진(홍보담당) 붙임 : 1. 120다산콜재단 상담 일시중단 대응 계획 1부. 2. 사업소 홈페이지 게재용 홍보문안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서상수1-40 주무관 구경모 행정운영과장 03/18 박희복 협조자 시행 행정운영과-3224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행정운영과 / http://www.seoul.go.kr 전화 3146-1131 /전송 3146-1258 / qrfa8@seoul.go.kr / 대시민공개
17399425
20210929140156
본청
행정운영과-3224
D00000358076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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