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서울시 120다산콜재단 상담 일시중단 비상대응 종합계획 시행 1. 시민봉사담당관-6755(3.20)호와 관련입니다. 2.「120다산콜재단 상담 일시중단 비상대응 종합계획」을 아래와 같이 시행하오니 각 기관에서는 자체 시행계획에 따라 차질없이 비상근무와 민원대응에 임하여 시민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주시기 바라며 3. 불가피하게 수기 관리되는 민원에 대한 관리와 비상대응운영 결과보고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120상담 일시중단 비상대응 종합계획 개요 1) 비상기간 : 2019. 3. 23(토) 01:00 ~ 3. 24(일) 08:00 2) 중단내용 : 120전화상담 및 현장민원 접수 등 120운영 전반 3) 중단사유 : 120상담시스템 재설치 및 DB이관 등 관련 작업 4) 대응계획 : 비상대응 종합계획에 의거 기관별 비상대응 실시 5) 관련기관 : 시본청 및 사업소, 자치구, 투출기관 관련 전기관(부서) 붙 임 : 1. 비상대응 종합계획 1부. 2. 비상대응 운영결과보고 양식 1부. 3. 응답소 현장민원 수기등록 매뉴얼 각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62,서사01-42,서상수1-40,서소1-24(24개소방서),서구1-25,(120 비상대응 주관부서),서울시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 주무관 강연태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3/21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678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542 /전송 02-2133-0789 / ytcorea@seoul.go.kr / 대시민공개
17431470
20210929135059
본청
시민봉사담당관-6783
D000003583191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