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장애인콜택시 차량정비 미비 개선요청)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경유) 제목 민원회신(장애인콜택시 차량정비 미비 개선요청) 님 안녕하십니까? 장애인콜택시 운영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주신 점에 대해서 감사드립니다. 님께서 2.28일 전날 예약하신 전일접수제는 각 차고지의 출근차량을 전일 접수자에게 근거리순 연결하는 방식으로 배차하여, 각 차고지에서 고객의 탑승지까지 픽업거리만큼 지연시간이 발생하나 2.28일은 차량연결에 어려움이 있어 배차가 늦어져 차량 도착이 늦어진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차량 전동보조발판의 고장으로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전동보조발판은 고장이 자주 발생하는 사항으로 좀 더 세심히 차량정비를 하도록 하겠으며, 운전원에게도 차량 이상 발견 시 이용자에게 먼저 양해를 구할 수 있도록 하여 이용자들이 불편하지 않고 원활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담당자(2133-2385)에게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댁내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박완식 택시정보분석팀장 윤정회 택시물류과장 03/08 지우선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7772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전화 02-2133-2385 /전송 02-2133-1050 / pws@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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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장애인콜택시 차량정비 미비 개선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택시물류과
문서번호 택시물류과-7772 생산일자 2019-03-0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완식 (02-2133-2385) 관리번호 D0000035738625
분류정보 교통 > 교통관리 > 교통안전관리 > 교통약자편의증진 > 특별교통수단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