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지표에 대한 의견조회 1. 119구급과-1272(2019.2.25.)호『119급서비스 품질관리 지표에 대한 의견 조회』와 관련입니다. 2.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지표에 대한 지도의사와 구급대원의 의견을 반영하고자 하니, 의견이 있는 기관(부서)는 2019.2.28.(목)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한내 제출이 없을 시 의견없음으로 간주 붙임 1.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보고서 1부. 2. 의견조회(서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사04-07(방재센터,소방학교,119특수구조단,청와대소방대),서소1-24(24개 소방서 재난관리과) ★담당자 조진훈 구급관리팀장 홍현기 재난대응과장 02/27 김선영 협조자 시행 재난대응과-4691 ( ) 접수 ( ) 우 05241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예장동) 서울소방재난본부 / http://fire.seoul.go.kr/ 전화 02-3706-1432 /전송 02-3706-1419 / jinemt@seoul.go.kr / 부분공개(5)
17269276
20210929150432
본청
재난대응과-4691
D00000356662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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