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알림(이첩)

코로나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대문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알림(이첩) 1. 재난대응과-4552(2020.2.24.)호 “2020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이와 관련 중증응급환자 등에 대한 구급서비스의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질적 수준을 향상시켜 응급환자 소생률을 제고하기 위한「2020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 드리니 시행에 만전을 기하기 바랍니다. 가. 기 간: 2020. 1. 1. ~ 12. 31. 나. 대 상: 서울종합방재센터, 특수구조단, 각 소방서 다. 지 표: 병원 전 자발순환 등 16개(상황실 지표 4개 포함 별도계획 수립) 라. 내 용: 붙임참고(2020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3. 행정사항 가. 구급대원이 구급활동정보시스템에서 구급활동정보를 완결성 있게 작성하고, 구급지도의사에 의한 개인별 평가 결과를 확인 및 환류 나. 구급활동정보시스템에서 추출되는 품질현황 및 중앙품질관리지원단에서 분석한 품질현황 보고서를 참고하여 고품질의 구급서비스 제공 붙임 1. 2020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1부. 2. 2020년 시도별 품질관리 지표 1부. 3. 2018년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보고서(중앙품질관리지원단) 1부. 4. 구급품질관리 회의 참석 일정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북가좌119안전센터장,홍은119안전센터장,북아현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유선 구급팀장 곽민규 재난관리과장 03/13 김창덕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536 ( ) 접수 ( ) 우 0372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182 재난관리과 / http://www.fire.seoul.kr/-seodaemun/ 전화 02-6981-5462 /전송 02-6981-5447 / kimnew82@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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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1] 2020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서대문).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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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2] 2020년 시도별 품질관리 지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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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3] 2018년 수행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보고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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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4] 구급품질관리 회의 참석 일정.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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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20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알림(이첩)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대문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1536 생산일자 2020-03-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유선 (02-6981-5462) 관리번호 D0000039548492
분류정보 안전 > 구조구급 > 구급업무정책 > 구조구급종합계획 > 구급운영계획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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