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장애인콜택시 콜센터 안내멘트 단축 건의)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장애인콜택시 콜센터 안내멘트 단축 건의) 님 안녕하십니까? 장애인콜택시 운영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주신 점에 대해서 감사드립니다.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하기 위해 처음 전화하신 경우에는 개인정보이용 확인 동의 및 장애등급정보 확인 등이 필요하여 이미 등록되어 이용하시는 분보다는 다소 시간이 소요되며, 이미 등록된 이용자의 경우는 이 절차가 생략되고 기본 안내멘트 후 바로 상담원과 통화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많은 시간대에는 먼저 전화하여 통화중인 다른 이용자로 인해 대기가 있을 경우 시간이 다소 더 소요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님이 제안하신 의견대로 콜센터 안내멘트를 줄여서 빠르게 상담원과 연결 및 이용할 수 있도록 우리시 장애인콜택시 운행대행기관(서울시설공단)과 협의하여 검토 후 조치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담당자(2133-2385)에게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댁내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박완식 택시정보분석팀장 代김은례 택시물류과장 01/31 지우선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3674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전화 02-2133-2385 /전송 02-2133-1050 / pws@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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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장애인콜택시 콜센터 안내멘트 단축 건의)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택시물류과
문서번호 택시물류과-3674 생산일자 2019-01-3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완식 (02-2133-2385) 관리번호 D0000035500301
분류정보 교통 > 교통관리 > 교통안전관리 > 교통약자편의증진 > 특별교통수단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