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제출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자 시민봉사담당관 (경유) 제 목 2018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제출 1. 시민봉사담당관-20607(2018.9.11.)호 관련입니다. 2. 우리 부서의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를 붙임과 같이 제출합니다. 붙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_인권담당관 1부. 끝. 인권담당관 주무관 송지선 인권보호팀장 박숙미 인권담당관 09/18 서병철 협조자 시행 인권담당관-968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전화 02-2133-6399 /전송 02-2133-0797 / sjs3000@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18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혁신기획관 인권담당관
문서번호 인권담당관-9684 생산일자 2018-09-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송지선 (02-2133-6399) 관리번호 D000003448414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