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제출요청 1. 시민봉사담당관-19265(2018. 8.27.)호와 관련입니다. 2. 민원서비스 및 제도개선 사례 발굴·포상을 위한 서울시「2018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선정계획」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각 기관에서는 우수사례를 적극발굴하여 [붙임2] 양식에 의거 2018. 9.10.(월)까지 시민봉사담당관실로 기한 지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대상: 본청, 사업소, 자치구, 투자·출연기관 나. 제출기한: 2018. 9.10.(월) 다. 제출방법: [붙임2] 작성서식에 따라 작성 공문제출 라. 제출내용: 민원제도 및 운영절차 개선 민원처리 개선사례 등 ※ 최종심사 결과 상위점수를 득한 사례 순으로 익년 행안부 「국민생활 밀접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경진대회에 서울시 우수사례로 제출 예정 붙임 1. 2018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선정계획 1부 2. 우수사례 작성서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55,서사01-41,서상수1-39,서사04-07(방재센터,소방학교,119특수구조단,청와대소방대),서소1-24(24개소방서),서울시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서구1-25(민원여권과, 오-케이민원센터) 주무관 유미옥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8/27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929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시청 1층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2133-0791 / ymo423@seoul.go.kr / 대시민공개
15949654
20210925002943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9290
D00000343140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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