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서울시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경진대회 결과 알림 1. 시민봉사담당관-27420(2018.12. 7.)호와 관련입니다. 2. 2018년 서울시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경진대회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라며, 아울러 수상 기관(부서)에서는 상금 받을 부서 계좌번호를 2018.12.10.(월)까지 기한 지켜 시민봉사담당관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18 서울시 민원서비스개선 우수사례 경진대회 결과 】 구분 기관(부서)명 사례명 최우수상 (200만원) 동작구 (부동산정보과) 주소가 없어 불편한 생계형 거리가게에 안전과 복지의 행복표지판 설치 우수상 (각 150만원) 서부수도사업소 (급수운영과) “비상급수팩”을 제작하여 대규모 단수시 골든타임내 비상급수 공급으로 시민불편 최소화 마포구 (성산1동) AAC존 설치로 장애인과 소통하는 마을 강서구 (부동산정보과) 민원편의제공 측량신청과 토지이동 딱 한번에 OK 장려상 (각 50만원) 양천구 (부동산정보과) 시장에 가고 싶다! 네이버와 함께하는 전통시장 활성화 추진 서울교통공사 (종합운동장서비스안전센터) 유실물 습득 고객에게 유실물 처리 사후 ‘문자서비스’제공 교통정보과 체납자동차 번호판영치 민원처리 효율화 도모 광진구 (건축과) 도로 등 공공시설 기부채납 절차 개선 강동구 (부동산정보과) 상세주소 없는 원룸·다가구주택 대상으로 원스톱 서비스 시행 ※ 투자·출연기관(서울교통공사)는 공직선거법 제113조,제114조에 의거 상금 지급 제외 붙임 계좌번호 제출양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동작구청장(부동산정보과장),서부수도사업소장(급수운영과장),성산1동장,강서구청장(부동산정보과장),양천구청장(부동산정보과장),서울교통공사사장,서울특별시장(교통정보과장),광진구청장(건축과장),강동구청장(부동산정보과장) 주무관 유미옥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12/07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742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시청 1층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2133-0791 / ymo423@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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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4153203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7426
D00000350978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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