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서울시설공단 민원 불친절 직원 조치 요구 민원 회신 님 안녕하세요. 먼저 서울공공자전거 따릉이를 이용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이번에 비회원 따릉이 인증번호 문자전송과 관련하여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를 드립니다. 귀하께서 당시 수신한 문자는 비회원이 따릉이 1일권 구매시 본인인증 번호가 문자로 발송된 사항이며, 이와 관련 민원안내 과정에서 친절하게 응대하지 못해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불친절 직원에 대하여는 시설공단 해당 부서장으로 하여금 친절교육 및 구두 경고 조치토록 통보하였음을 알려드리니 넓은 마음으로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따릉이 이용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 주시길 당부 드리며, 쌀쌀해 지는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고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실무사무관 반성태 공공자전거팀장 남병윤 자전거정책과장 11/23 김미정 협조자 시행 자전거정책과-12022 ( ) 접수 ( ) 우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6)
16610641
20210924162451
본청
자전거정책과-12022
D0000034980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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