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개인택시고객만족센터의 불친절 시정요구

내 삶을 바꾸는 서울 10년 혁명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개인택시고객만족센터의 불친절 시정요구 안녕하십니까? 선생님께서 택시 탑승 중 운전기사와의 목적지 방향과 관련하여 불쾌한 상황에 대하여 개인택시고객만족센터에 문제의 택시운전기사에 대한 불친절을 시정 해줄것을 요청 하셨습니다. 서울시에서는 서울시 택시산업에 종사하는 이들이 시민들에게 불편을 주는 행위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서울시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서울시택시운송사업조합 등에 민원내용을 전달 하였으며, 운송사업자 및 운수종사자에 대한 안전운전 및 친절교육과 홍보를 강화하여 재발방지에 대한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우리시에서도 매년 시행하는 운수종사자 보수교육 등을 통해 운전예절 등을 교육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서울시정에 많은 관심을 갖고 의견을 주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끝. 주무관 이승환 택시면허팀장 김기용 택시물류과장 11/16 지우선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38020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별관 1동 7층 택시물류과 / 전화 02-2133-2330 /전송 02-768-8898 / seuhwalee@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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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개인택시고객만족센터의 불친절 시정요구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교통기획관 택시물류과
문서번호 택시물류과-38020 생산일자 2018-11-1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준영구
작성자(전화번호) 이승환 (02-2133-2330) 관리번호 D0000034916610
분류정보 교통 > 대중교통 > 대중교통행정 > 여객자동차운수사업인허가 > 개인택시양도양수인가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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