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 10월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 결과 안내

"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중부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10월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 결과 안내 1. 행정지원과-32287호(2018.11.13.)와 관련입니다. 2. 2018년 10월에 실시된 우리사업소 자체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 결과를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전화응대에 참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전화응대 서비스 점검 개요 1) 점검기간 : 2018. 10. 15.(월) ~ 10. 19.(금) 2) 점검대상 : 사업소 직원 중 무작위 선정(5과/31명) 나.전화응대 서비스 점검 결과 연번 순위 구 분 ’18.3월 ’18.6월 ’18.10월 ’18.6월 대비 증감 평 균 90.5 92.9 93.2 0.3 1 4 행정지원과 민원실 88.5 91.6 92.5 0.9 2 1 행정지원과 94.0 94.0 95.3 1.3 3 5 요 금 과 89.2 89.8 91.7 1.9 4 2 현장민원과 92.0 95.8 94.3 -1.5 5 3 급수운영과 90.8 93.2 94.0 0.8 6 4 시설관리과 89.2 93.0 91.5 -1.5 붙 임 : 1. 2018.10월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결과 보고 1부 2. 2018.10월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결과 1부 3. 전화민원응대 품질평가표 및 전화응대 매뉴얼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백청간 행정관리팀장 代안미주 행정지원과장 11/13 장성만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32294 (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중부수도사업소 (장충동2가) / 전화 3146-2013 /전송 3146-2244 / sdol45@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9.18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2018. 10월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 결과 보고.hwp

    비공개 문서

  • 2018.10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 결과(1).xls

    비공개 문서

  • 전화민원응대 품질평가표 및 전화응대매뉴얼 등.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18년 10월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 결과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중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32294 생산일자 2018-11-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백청간 (3146-2013) 관리번호 D000003488498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지도감사(서무) > 감사수감및결과조치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