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중부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10월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 결과 안내 1. 행정지원과-32287호(2018.11.13.)와 관련입니다. 2. 2018년 10월에 실시된 우리사업소 자체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 결과를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전화응대에 참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전화응대 서비스 점검 개요 1) 점검기간 : 2018. 10. 15.(월) ~ 10. 19.(금) 2) 점검대상 : 사업소 직원 중 무작위 선정(5과/31명) 나.전화응대 서비스 점검 결과 연번 순위 구 분 ’18.3월 ’18.6월 ’18.10월 ’18.6월 대비 증감 평 균 90.5 92.9 93.2 0.3 1 4 행정지원과 민원실 88.5 91.6 92.5 0.9 2 1 행정지원과 94.0 94.0 95.3 1.3 3 5 요 금 과 89.2 89.8 91.7 1.9 4 2 현장민원과 92.0 95.8 94.3 -1.5 5 3 급수운영과 90.8 93.2 94.0 0.8 6 4 시설관리과 89.2 93.0 91.5 -1.5 붙 임 : 1. 2018.10월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결과 보고 1부 2. 2018.10월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결과 1부 3. 전화민원응대 품질평가표 및 전화응대 매뉴얼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백청간 행정관리팀장 代안미주 행정지원과장 11/13 장성만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32294 (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중부수도사업소 (장충동2가) / 전화 3146-2013 /전송 3146-2244 / sdol45@seoul.go.kr / 부분공개(5)
16519884
20210924172358
본청
행정지원과-32294
D00000348849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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