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직원 불친절 관련 민원사항 답변

자연의 맛 미네랄 아리수, 시민과 함께하는 북부수도! 북부수도사업소 수신 이남희 시민님 (경유) 제목 응답소 직원 불친절 관련 민원사항 답변 안녕하세요, 이남희 고객님! 북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김수진입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불만사항에 대하여 누수감액 담당과 논의를 하였습니다. 원칙적으로 옥내 누수감액은 옥내 누수를 수리한후 90일 이내에 누수 감액 신청을 거쳐 누수량의 50%에 해당되는 금액을 감면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별적인 특수한 사항임을 감안하여 (오래되어 누수수리가 곤란) 10월분 요금에서 누수감액 처리를 약속 드린바 있습니다. 10월분 요금에서 감액된 요금 고지서를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말씀해 주신 직원 전화 친절부분은 교육을 통해 개선하겠습니다. 누수감액과 관련된 답변을 하는 중에 시민님을 불쾌 하게 만든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옥내 누수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데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상수도 행정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북부수도사업소장 주무관 김수진 행정관리팀장 김효선 행정지원과장 10/15 노석태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0448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35 북부수도사업소 (번동) / 전화 02-3146-3212 /전송 02-3146-3279 / prorong@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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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직원 불친절 관련 민원사항 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북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0448 생산일자 2018-10-1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수진 (02-3146-3212) 관리번호 D000003465738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