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답변(직원 불친절) 님 안녕하십니까? 님께서는 우리시 서소문청사 1동 종합상황실에 근무하는 직원의 불친절에 대해 민원을 제기하여 주셨습니다. 이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공무원은 시민에 대한 봉사자로서 친절응대하여야 함에도 님께 청사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리고 불친절 응대한 점에 대하여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유선상으로 안내해 드린 대로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하는 한 편 대상자에 대하여는 엄중경고하여 앞으로는 우리시 청사를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거듭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더 궁금한 사항은 총무과 민향식 사무관(☎02-2133-160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전진호 서무팀장 사창훈 총무과장 01/08 김혁 협조자 시행 총무과-821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1602 /전송 02-2133-1003 / / 부분공개(6)
19542662
20210929014724
본청
총무과-821
D000003908535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