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처리(직원 불친절)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처리(직원 불친절)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120다산콜재단을 통해 요청하신 민원에 대한 처리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께서는 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먼저, 서울시에서는 전화민원 응대에 대한 매뉴얼을 제작하여 담당자 안내 등 친절한 민원응대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울시 수도요금 고지서는 검침원의 방문을 통한 직접송달과 이메일 등 전자고지 방법으로 해당 납기 15일~20일 사이에 송달을 하고 있습니다. 고지서 재발급을 원하는 경우에는 관할사업소에 전화로 신청하시면 우편송부 등으로 재발급하여 드립니다. 재발급 시 납기마감(해당월 말일)이 촉박한 경우 문자전송을 통하여 가상계좌 및 카드납부 등 다양한 납부방법을 안내하여 시민들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요청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상수도사업본부 요금제도과장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조윤형 요금제도과장 박재희 요금관리부장 06/30 장화영 협조자 시행 요금제도과-6691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서울시상수도사업본부 (합동) / 전화 3146-1183 /전송 3146-1209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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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처리(직원 불친절)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요금관리부 요금제도과
문서번호 요금제도과-6691 생산일자 2021-06-3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조윤형 (3146-1183) 관리번호 D000004290420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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