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제출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시민봉사담당관 (경유) 제목 2018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제출 1. 시민봉사담당관-19290(2018.8.27.)호와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2018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를 따로 붙임과 같이 제출합니다. 따로붙임 : 2018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1부. 끝. 세제과장 주무관 임석진 이의신청팀장 권수 세제과장 09/11 천명철 협조자 시행 세제과-12130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서소문청사 1동 9층 / http://finance.seoul.go.kr/ 전화 02-2133-3367 /전송 02-2133-1033 / limsj63@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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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재무국 세제과
문서번호 세제과-12130 생산일자 2018-09-1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임석진 (02-2133-3367) 관리번호 D000003443477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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