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하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에 따른 철저이행(알림)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중부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하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에 따른 철저이행(알림) 1. 시민봉사담당관-20026(2018. 9.5.)호 「2018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 점검 실시 안내」와 관련입니다. 2. 위와관련, 미스터리샤퍼를 활용한 2018년도 하반기 전화민원 응대서비스 품질 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각 부서 에서는 전화민원 응대 서비스 수준향상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 전 부서 나. 점검기간 : 2018. 9.10.(월) ~ 10.12.(금)【기간 중 5회 점검】 다. 점검항목 : 수신(10), 첫인사(10), 연결태도(10), 상담태도(50), 종결태도(10), 전체만족도(10) 라. 상반기순위 : 24개 소방서중 하위 순위【붙임 5참조】 3. 행정사항 가. 각 부서장은 【붙임】문서를 바탕으로 전직원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여 주시고, 품질 검사 응대를 실시 한 경우 소방행정과로 즉시 보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나. 특히, 점심시간 중 사무실이 비는일이 없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전화친절 응대 지침 1부. 2. 전화민원 예상질문 대응 매뉴얼 1부. 3. 고객만족 응대방법 1부. 4. 전화민원응대 품질점검표 1부. 5. 2018년도 상반기 전화응대 품질평가표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을지로119안전센터장,회현119안전센터장,신당119안전센터장,충무로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인수 행정팀장 김대성 소방행정과장 09/06 부창용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8985 ( ) 접수 ( ) 우 04611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394 / http://fire.seoul.go.kr/jungbu 전화 02-2238-0009 /전송 02-2237-0693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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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전화친절 응대 지침.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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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 전화민원 예상 질문 대응 매뉴얼.hwpx

    비공개 문서

  • 3. 고객만족 응대방법.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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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 전화민원응대 품질 점검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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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8년도 상반기 전화응대 품질평가표.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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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하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에 따른 철저이행(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중부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8985 생산일자 2018-09-0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인수 (02-2238-0009) 관리번호 D000003440079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지도감사(서무) > 감사수감및결과조치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