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품질평가 미흡부서 교육 안내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품질평가 미흡부서 교육 안내 1. 2018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품질 결과 보고(시민봉사담당관-16030호, 2018.7.13.) 및 2018년 상반기 민원응대 전화 서비스품질평가 미흡부서 교육계획(시민봉사담당관-19722호, 2018.8.31.)과 관련입니다. 2. 시민봉사담당관에서는 직원들의 민원응대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하여 ‘전화응대 교육’을 실시하오니, 교육 대상 부서에서는 전직원의 참석 명단(붙임1)을 9/10(월)까지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교육일시 : 1차 2018. 9. 12(수) 10:00 ~ 12:00 2차 2018. 9. 19(수) 10:00 ~ 12:00 상시학습시간 2시간 인정 나. 교육장소 : 서울시청 신청사 지하2층 시민청 태평홀 다. 참석대상 : 2018년 상반기 전화응대품질 미흡부서 본청 전직원 필수 참석 본청 외 부서경우 현원 50% 참석(참석률 미달성 시 민원응대서비스 개선안 제출) 붙임 1. 참석명단 1부 2. 2018년 상반기 민원응대 전화 서비스품질평가 미흡부서 교육계획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문화정책과장,교통지도과장,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교통정책과장,계약심사과장,법무담당관,상황대응과장,서울시립대학교총장,교통방송 대표(기술국장),인재기획과장,서부도로사업소장 주무관 이경희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9/05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0137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70 /전송 / heecs@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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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품질평가 미흡부서 교육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0137 생산일자 2018-09-0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경희 (02-2133-6470) 관리번호 D000003439169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