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행정사무물품 구매(의자) 1. 재무과-20567(2018.4.26.)호와 관련입니다. 2. 계약심사과 공간 재배치에 따른 신규 행정사무물품을 다음과 같이 구매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행정사무물품 구매 나. 구매품목 : 의자 6개 품 명 수량 금 액 비고 147,250 6 883,500 다. 예산금액 : 라. 예산과목 : 재무국 재무과, 회계제도 개선 및 효율적 운영, 물품구매 및 재무관리 효율화, 자산취득비, 자산 및 물품취득비(405-01) 마. 구매방법 : 해당 업체 계좌로 입금 바. 업 체 :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견적서 및 타견적서 각 1부. 3.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사본 각 1부. 끝. 계약심사과장 주무관 김민정 심사총괄팀장 류종기 계약심사과장 07/31 안호 협조자 결산물품팀장 한철우 시행 계약심사과-12643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 서소문별관 제1동 9층) / http://seoul.go.kr 전화 02-2133-3305 /전송 02-2133-1032 / iamkmj@seoul.go.kr / 부분공개(6)
15783549
20210925031000
본청
계약심사과-12643
D000003414402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