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품매입(소모품·비품)요구서 주무관 소상공인정책팀장 소상공인지원과장 우리부서 노후 행정사무물품(다기능 복사, 작업용의자) 교체에 따라 아래와 같이 매입(구매) 하고자 합니다. (부서전화번호 : 2133-5538) 김민소 이창현 03/15 이성은 협 조 결산물품팀장 계약1팀장 한철우 조현 건 명 : 행정사무물품 구매 요청(전자복사기 외 1종) 시 행 소상공인지원과-3341 ( ) 조직 재무국재무과 정책사업 회계및겜약제도개선 단위사업 회계제도개선 및 효율적운영 세 부 사 업 물풀구매 및 재무관리효율화 편성목 자산취득비 통계목 자산 및 물품 취득비 접 수 ( ) 수신자 재무과장 물품(매입)명세 물품분류 번 호 품 명 규 격 단위명칭 수 량 단가 소요경비 추 정 액 용 도 에너지 효율등급 녹색제품 중소기업 제 품 장애인 생산품 유무 등급 유무 구입 여부 여부 구입 여부 유무 구입 여부 총계 7,558,590 23252490 다기능복사기 후지제록스 CN/ApeosPort-Vl C3370 대 1 6,930,000 6,930,000 22998554 작업용의자 코아스 G-CHB0801KSMF 개 2 294,000 588,000 소계 7,518,000 조달수수료 다기능복사기 % 0.54 37,420 조달수수료 작업용의자 % 0.54 3,170 소계 40,590 위 물품을 3월 30일까지 납품하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소상공인지원과장 서울특별시 재무과장 귀하 주 : 1. 이 서식은 별도 품의를 생략하고 전결규정에 따라 결재권자의 결심을 받아 사용한다. 2. 1부만 작성하여 재무과에 제출한다.
14835590
20210925182657
본청
소상공인지원과-3341
D000003316223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