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행정사무물품 구매 계획(사무용의자 및 회의용의자) 1. 서울시 재무과-35029(2019.7.3)화“2019년 3분기 노후행정사무물품 교체수요조사”와 관련입니다. 2. 우리 부서 노후 행정사무물품 교체를 위해 행정사무용품을 다음과 같이 구매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행정사무물품 구매(사무용의자 15개, 회의용의자5개) 나. - 연번 품 명 수 량 규격 단가(원) 금액(원) 사진 G2B번호 1 직원사무용 의자 15 680630 1120 5611210201 22445794 (어넥스) 2 회의용의자 5 610550 835 5611210201 22445794 (어넥스) 다. 예산과목: 재무국 재무과/회계제도 개선 및 효율적 운영/ 물품구매 및 재무관리 효율화/자산취득비/자산 및 물품취득비(405-01) 라. 구매방법: 조달구매 마. 납품장소: 복지정책실 어르신복지과(신청사4층) 바. 기존물품 반납 및 이동: 재무과 용답동 반납창고 붙임 1.2019년 3분기 행정사무물품 구매 예산집행계획 통보 1부. 2.물품구매 견적서 1부. 끝. 주무관 조정숙 어르신정책팀장 민선희 어르신복지과장 08/27 김영란 협조자 시행 어르신복지과-2021 ( ) 접수 ( ) 우 04519 서울 중구 세종대로 110번지(태평로1가) / 전화 02)2133-7406 /전송 02)2133-0720 / jscho1970@seoul.go.kr / 부분공개(6)
18538216
20210929071719
본청
어르신복지과-2021
D000003801198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