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알림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강북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알림 1. 시민봉사담당관-8377(2018.4.10.)호 『2018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통보』와 관련입니다. 2. 위와관련, 2018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결과를 알려드리니, 각 부서에서는 점검결과를 참고하여 하반기(10월) 전화민원응대 품질 점검시 점수가 낮게 평가된 응대 사항(붙임5 세부평가 결과)에 대하여 전직원에게 교육을 실시하여 더욱 향상 될 수 있도록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립니다. 붙임 1. 전화민원응대 품질 점검표 1부 2.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결과보고 1부 3. 기관별(실국본부 등) 평가결과 1부 4. 등급별 평가결과(부서) 1부. 5. 전화응대 세부 품질평가 결과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현장대응단,안전센터 담당자 이희묵 행정팀장 유용석 소방행정과장 07/18 김인천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7721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11 (번동강북소방서) / 전화 02)6946-0114 /전송 02)02)6946-0112 / lhm01119@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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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1 전화민원응대 품질 점검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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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2 2018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평가 결과 보고.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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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3 기관별(실국본부 등) 평가결과.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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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4 등급별 평가결과(부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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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5 2018년도 상반기 전화응대 품질평가(소방) - 복사본.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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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18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강북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7721 생산일자 2018-07-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희묵 (02)6946-0114) 관리번호 D0000034047775
분류정보 안전 > 소방인력관리 > 소방공무원관리 > 소방공무원부정부패방지 > 소방공무원감찰및청렴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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