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강북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알림 1. 시민봉사담당관-8377(2018.4.10.)호 『2018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통보』와 관련입니다. 2. 위와관련, 2018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결과를 알려드리니, 각 부서에서는 점검결과를 참고하여 하반기(10월) 전화민원응대 품질 점검시 점수가 낮게 평가된 응대 사항(붙임5 세부평가 결과)에 대하여 전직원에게 교육을 실시하여 더욱 향상 될 수 있도록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립니다. 붙임 1. 전화민원응대 품질 점검표 1부 2.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결과보고 1부 3. 기관별(실국본부 등) 평가결과 1부 4. 등급별 평가결과(부서) 1부. 5. 전화응대 세부 품질평가 결과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현장대응단,안전센터 담당자 이희묵 행정팀장 유용석 소방행정과장 07/18 김인천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7721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11 (번동강북소방서) / 전화 02)6946-0114 /전송 02)02)6946-0112 / lhm01119@seoul.go.kr / 부분공개(5)
15693452
20210925042919
본청
소방행정과-7721
D00000340477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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