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회신(시티투어버스 정류장)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시티투어버스 정류장) 안녕하십니까, 님 님께서는 을지로3가 시티투어버스 정류장 노숙인에 대한 조치가 필요하다는 민원을 주셨습니다. 먼저 을지로3가 시티투어버스 정류장 주변 노숙인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송구스럽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님의 민원은 종로구 교통행정과를 통해 전달받은 후 시립 브릿지종합지원센터를 통해 시설 입소 등을 제안·계도토록 하였으며, 7. 4. 이후 주기적으로 동 노숙인의 무질서 행위에 대해 현장 계도 중에 있습니다. 더불어 동 정류장의 의자에 팔걸이 등 장치를 설치하여 유사한 불편이 재발하지 않도록 조치토록 할 계획입니다. 동 승차대는 서울시 전역에 동일한 형태로 28개소가 있습니다. 님께서 주신 의견은 승차대 공공시설물 디자인 변경을 통해 통일적으로 적용토록 개선이 필요한 사안입니다. 이에 승차대 일체 디자인 개발 및 정비 추진시 적극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시정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다시 한번 소중한 신고에 감사드립니다. 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주무관 전민주 관광마케팅팀장 김국진 관광사업과장 07/17 김태명 협조자 시행 관광사업과-6558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2798 /전송 (02)2133-1068 / beadyrose@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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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회신(시티투어버스 정류장)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관광체육국 관광사업과
문서번호 관광사업과-6558 생산일자 2018-07-1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전민주 ((02)2133-2798) 관리번호 D000003404429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