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시티투어버스)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시티투어버스) 안녕하세요 님, 먼저 서울시정에 관심을 갖고 의견을 주신 점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서울의 시티투어버스는 민간자율경영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민간 회사에서 각자의 운영방침에 따라 운영하고 있음을 먼저 알려드립니다. 님께서는 버스 기사가 다음 차 시간에 대해 안내가 없었음을 지적해주셨습니다. 해당 코스를 운행하는 시티투어버스 회사에 알아본바, 홍보 마케팅 차원에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프로그램에 촬영용 버스를 지원했던 사안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원활한 촬영을 위해 평상시 운행과는 조금 다르게 운행된 것으로 방영이 된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시티투어버스는 승객의 이용 편의를 위하여 탑승시 매일 매일의 집회 여부 등 도로 사정에 따라 변경되는 시간표를 이용객에게 제공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저희 서울시에서도 시티투어버스를 애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만족을 드리고자 서비스 평가 등의 질적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주무관 전민주 관광산업정책팀장 김국진 관광산업과장 04/19 이은영 협조자 시행 관광산업과-4791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 전화 (02)2133-2775 /전송 (02)2133-1068 / beadyrose@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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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민원회신(시티투어버스)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관광체육국 관광산업과
문서번호 관광산업과-4791 생산일자 2019-04-1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전민주 ((02)2133-2775) 관리번호 D000003606963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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