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동부수도사업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8년 2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결과 알림 우리사업소 2018년 2분기 전화 응대서비스 자체 점검 결과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각 과에서는 전화 친절응대 생활화에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가. 2018년 2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결과 ○ 점검기간 : 2018. 6. 27(수) ~ 6. 29(금) (3일간) ○ 점검내용 : 각 과별 전화응대서비스 품질실태 점검 ○ 점검결과 : 평가평점(20명 평균) 93.75점 (상세내역 붙임 참조) 나. 행정사항 ○ 전 직원 전화응대 품질평가표 및 상황별 전화 응대 매뉴얼 상시 게첨(책상 등) ⇒ 친절응대 생활화 ? 2018 상반기본부 전화응대서비스 품질 점검 : ’18. 7.2 ~ 8.2(기간 중 자체 점검 동시 실시) ? 3분기 자체 점검 시 전화벨 6회(12초) 동안 미 수신 시 0점 처리 ○ 각 부서 전화응대 친절교육 실시 및 교육일지 작성 관리(매월) ○ 친절 직원(5명) : 문화상품권 지급 총 50,000원 (10,000원 x 5명 - 과별 최우수 각1인) ※ 상품권은 전 직원 교육 시 지급 붙 임 : 전화응대서비스 실시결과 보고서 및 내역 각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민주홍 행정관리팀장 서경란 행정지원과장 07/09 서재식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8165 ( ) 접수 ( ) 우 04744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10길 13 (행당동) 동부수도사업소 / http://arisu.seoul.go.kr 전화 3146-2619 /전송 3146-2678 / / 부분공개(6)
15633081
20210925052748
본청
행정지원과-18165
D0000033981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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