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전화 응대율 개선 소통간담회 개최 계획 통보

"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민원전화 응대율 개선 소통간담회 개최 계획 통보 1. 상수도 민원신청 방법중 90%이상의 비율을 차지하는 전화 응대율의 저조와 관련 개선안 마련을 위한 소통간담회를 개최코자 하오니, 2. 각 사업소에서는 붙임자료를 참고로 개선안 의견제출 및 참석 등에 차질없기 바랍니다. 가. 간담회 개요 ○ 일 시 : 2018. 5. 24(목) 10시 30분 ~ 13시 ○ 장 소 : 본부 4층 회의실 ○ 대 상 : (본부) 경영관리부장, 행정운영과장, 민원담당 (사업소) 행정지원과장 ○ 안 건 : 민원전화 응대업무 문제점 및 개선 방안 ○ 진행일정 : 붙임1 참조 나. 사업소 준비 사항 ○ 민원전화 응대율 향상 사업소 의견 제출(사업소→본부 행정운영과) - 제출기한 : 붙임3 서식에 작성하여 5.18(금)까지 붙임 : 1. 민원전화 응대율 개선 소통간담회 개최 계획 1부. 2. 민원전화 응대직원 및 전화응대율 현황 1부. 3. 민원전화 응대율 향상 사업소 의견 서식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중부수도사업소장(행정지원과장),서부수도사업소장(행정지원과장),동부수도사업소장(행정지원과장),북부수도사업소장(행정지원과장),강서수도사업소장(행정지원과장),남부수도사업소장(행정지원과장),강남수도사업소장(행정지원과장),강동수도사업소장(행정지원과장) 주무관 구경모 행정운영과장 05/14 박재희 협조자 시행 행정운영과-5053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총무과 / http://www.seoul.go.kr 전화 3146-1131 /전송 3146-1258 / qrfa8@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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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전화 응대율 개선 소통간담회 개최 계획 통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행정운영과
문서번호 행정운영과-5053 생산일자 2018-05-14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구경모 (3146-1131) 관리번호 D0000033605104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아리수토탈서비스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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