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행정운영과-5051 결재일자 2018.5.14.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운영과장 경영관리부장 구경모 박재희 05/14 이상국 민원전화 응대율 개선 소통간담회 계획 2018. 5. 경영관리부 (행정운영과) 민원전화 응대율 개선 소통간담회 계획 상수도 민원신청 방법중 90%이상의 비율을 차지하는 전화 응대율의 저조와 관련 개선안 마련을 위한 소통간담회를 개최하여 민원서비스 및 직원근무 만족도를 향상코자 함. ?? 개 요 ○ 일 시 : 2018. 5. 24(목) 10:30분 ~ 13시 ○ 장 소 : 본부 4층 회의실 ○ 대 상 : (본부) 경영관리부장, 행정운영과장, 민원담당 (사업소) 행정지원과장 ?? 안 건 ○ 민원전화 응대업무 문제점 및 개선 방안 ?? 진행내용 구 분 시 간 내 용 개회 10:30~10:35 (5분) 간담회 개요 설명 토론 및 의견청취 10:35~11:35 (60분) 문제점 토론, 개선안 검토 11:35~12:00 (25분) 개선안 등 간담회 의견 정리 중식 12:00~13:00 (60분) 참석자 격려 ?? 행정사항 ○ 민원전화 응대 업무개선(안) 사업소 의견 제출 : ’18.5.18(금) ※ 붙임2 서식 활용 붙임 : 1. 민원전화 응대직원 및 전화응대율 현황 1부. 2. 민원전화 응대율 향상 사업소 의견 서식 1부. 끝.
15262696
20210925111858
본청
행정운영과-5051
D000003360510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