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전화 응대율 개선 소통간담회 계획

문서번호 행정운영과-5051 결재일자 2018.5.14.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운영과장 경영관리부장 구경모 박재희 05/14 이상국 민원전화 응대율 개선 소통간담회 계획 2018. 5. 경영관리부 (행정운영과) 민원전화 응대율 개선 소통간담회 계획 상수도 민원신청 방법중 90%이상의 비율을 차지하는 전화 응대율의 저조와 관련 개선안 마련을 위한 소통간담회를 개최하여 민원서비스 및 직원근무 만족도를 향상코자 함. ?? 개 요 ○ 일 시 : 2018. 5. 24(목) 10:30분 ~ 13시 ○ 장 소 : 본부 4층 회의실 ○ 대 상 : (본부) 경영관리부장, 행정운영과장, 민원담당 (사업소) 행정지원과장 ?? 안 건 ○ 민원전화 응대업무 문제점 및 개선 방안 ?? 진행내용 구 분 시 간 내 용 개회 10:30~10:35 (5분) 간담회 개요 설명 토론 및 의견청취 10:35~11:35 (60분) 문제점 토론, 개선안 검토 11:35~12:00 (25분) 개선안 등 간담회 의견 정리 중식 12:00~13:00 (60분) 참석자 격려 ?? 행정사항 ○ 민원전화 응대 업무개선(안) 사업소 의견 제출 : ’18.5.18(금) ※ 붙임2 서식 활용 붙임 : 1. 민원전화 응대직원 및 전화응대율 현황 1부. 2. 민원전화 응대율 향상 사업소 의견 서식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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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전화 응대율 개선 소통간담회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행정운영과
문서번호 행정운영과-5051 생산일자 2018-05-14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구경모 (3146-1131) 관리번호 D0000033605102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아리수토탈서비스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