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민원센터 통합 운영에 따른 민원전화 운영 변경내용 조사 1. 「민원센터 통합 운영에 따른 전화시스템 및 통신망 정비 계획」(전산정보과-2855, 2018.3.21.)과 관련입니다. 2. 사업소 직원 재배치에 따라 전화시스템과 통신망을 정비하고자 민원전화 운영 변경내용을 조사하오니, 붙임의 조사서를 작성하여 3.26.(월)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조사내용 : 직원별 사용 전화번호, 전화상담시스템 사용여부 등 나. 조사서식 : 붙임2. “민원전화 운영 및 변경사항 조사” 참조 3. 아울러, 직원 재배치 후 기존 민원센터의 통신장비를 회수 예정이오니 출입 시 협조 바랍니다. 붙 임 : 1. 관련 계획서 1부. 2. 민원전화 운영 및 변경사항 조사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중부수도사업소장,서부수도사업소장,동부수도사업소장,강서수도사업소장,남부수도사업소장 주무관 성현달 전산정보과장 03/21 한병주 협조자 주무관 박종회 시행 전산정보과-2856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86 /전송 02-3146-1589 / / 부분공개(2)
14881377
20210925174535
본청
전산정보과-2856
D000003319823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