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동부수도사업소 동대문민원센터 통합 운영 안내

"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동부수도사업소 수신 동대문구청장(전산정보과장) (경유) 제목 동부수도사업소 동대문민원센터 통합 운영 안내 1.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 총무과-2416(2018. 2.28)호와 관련입니다. 2. 행정환경 변화와 시민들의 민원 수요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2018. 4. 1.부터 동부수도사업소 동대문민원센터가 폐지되고 동부수도사업소 민원실로 이전하여 통합 운영됩니다. 3. 동대문구 관내 주민여러분께 불편함이 없도록 구청 홈페이지 [유관기관소식]에 게시하여 동대문민원센터가 동부수도사업소로 통합 운영됨을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가. 동대문 민원센터 통합운영 안내 ○ 통합운영 개시일 : 2018. 4. 1.(‘동대문 민원센터’ 폐지) ○ 동부수도사업소 【민원실】통합 운영 : ☎ 02-3146-2600 - 위치 : 성동구 고산자로10길 13(행당동) - 방문민원 처리 : (월 ~ 금) 09시 ~ 18시 ○ 상수도 민원 상담 신청은 동부수도사업소 민원실(☎ 02-3146-2600), 다산콜센터(☎120), 상수도사업본부 홈페이지(www.arisu.seoul.go.kr)를 통하여 가능합니다. 붙임 민원센터 통합운영 안내문 1부. 끝. 동부수도사업소장 주무관 이영신 행정관리팀장 서경란 행정지원과장 03/29 서재식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7967 ( ) 접수 ( ) 우 04744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10길 13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2613 /전송 02-3146-2678 / stargamja@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동부수도사업소 동대문민원센터 통합 운영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동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7967 생산일자 2018-03-29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영신 (02-3146-2613) 관리번호 D000003326651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