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센터 통합 운영에 따른 전화시스템 및 통신망 정비 계획

문서번호 전산정보과-2855 결재일자 2018.3.21. 공개여부 부분공개(2)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전산정보과장 요금관리부장 성현달 한병주 03/21 조세연 협조 주무관 박종회 주무관 조성준 - 민원센터 통합 운영에 따른 - 전화시스템 및 통신망 정비 계획 2018. 3. 요금관리부 [전산정보과] - 민원센터 통합 운영에 따른 - 전화시스템 및 통신망 정비계획 민원센터 통합 운영(4월 1일 시행)에 따른 사업소직원 재배치에 따라 전화시스템과 통신망을 정비하고자 함. 1 관련근거 c ?? 상수도 민원센터 통합 운영계획(총무과-2416호, 2018.2.28.) 2 추진개요 c ?? 대 상 : 5개 수도사업소(중부, 서부, 동부, 강서, 남부) ?? 기 간 : ’18. 3. 21. ~ 4. 6. ?? 추진인원 : 6명(통신 담당 등 3. 유지보수업체 3) ?? 추진내용 ? 직원 재배치에 따른 사업소 통신장비 및 회선 추가 설치 ? 수도사업소 민원전화 운영 환경 변동사항 반영 전화시스템 정비 ? 민원센터 통신장비 회수 및 전용회선 해지 3 추진계획 c ?? 수도사업소 통신장비 및 회선 증설 ? 추진기간 : ’18. 3. 26. ~ 30. ? 추진내용 - 사업소 재배치 직원이 사용할 통신회선 신규 설치 - 기존 회선 활용 시 컴퓨터 및 전화기 사용에 문제가 없도록 조치 - 사업소 통신장비 부족분은 보유중인 예비 장비 활용 추가 설치 ?? 사업소별 민원전화 운영 환경 조사 및 시스템 정비 ? 정비대상 : 전화상담, 전화녹취, 전화교환시스템, 방화벽 등 ? 추진기간 : ’18. 3. 21. ~ 4. 3. ? 정비방법 : 민원전화 운영 변경내용을 조사하여 정비 - 조사내용 : 직원별 사용 전화번호, 전화상담시스템 사용여부 등 - 조사서식 : 붙임 “민원전화 운영 및 변경사항 조사” 참조 ※ 종전 민원센터에서 사용한 착신 전화는 4월까지 사업소 대표번호로 연계 사용 ? 정비내용 : 조사결과에 따라 전화상담시스템 및 통신장비 설치 ?? 민원센터 통신장비 회수 ? 대 상 : ? 회 수 일 : ‘18. 4. 5. ~ 6. ? 회수장비 : ? 회수방법 : 회수 ?? ? (해지 3. 이전 1) ? ※ 4 행정사항 c ?? 민원전화 운영 변경사항 제출 및 민원센터 통신장비 회수 협조 : 수도사업소 ? 민원전화 운영 변경사항 제출 기한 : 2018. 3. 26.(월)까지 ?? 통신장비 회수, 통신사업자 전용회선 해지 및 이전 신청 : 전산정보과 붙임 : 민원전화 운영 및 변경사항 조사서식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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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센터 통합 운영에 따른 전화시스템 및 통신망 정비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요금관리부 전산정보과
문서번호 전산정보과-2855 생산일자 2018-03-2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성현달 (02-3146-1586) 관리번호 D0000033198232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기반시설및인력 > 상수도전산화운영및관리 > 정보통신망운영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