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시민안전파수꾼 관련 성과평가(가점) 운영방법 알림

은평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시민안전파수꾼 관련 성과평가(가점) 운영방법 알림 1. 관련근거 가. 서울특별시 시민안전파수꾼 양성 및 운영에 관한 조례(2017.7.13.) 나. 소방행정과-3590(2018.2.7.)「2018년도 소방서 성과평가 추진계획 알림」 다. 현장대응단-20848(2017.12.1.)「안전파수꾼 관리시스템 시민초기대응 사례입력 시범운영 계획」 라. 현장대응단-2587(2018.2.9.)「시민안전파수꾼 관련 성과평가(가점) 운영방법 알림」 2. 위와 과련, 재난현장 시민초기대응사례를 발굴하여 참여시민의 위상 제고와 정책 정립을 위해 「재난현장 시민초기대응」에 대한 성과평가(가점) 운영방법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우수한 시민초기대응사례가 많이 발굴 될수 있도록 업무추진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 상: 전부서 나. 입력기한: `17년 12월 ∼ `18년 5월까지 ※ `17년 12월부터 현재까지 발생건에 대해 소급 적용 다. 가점내용: 시민초기대응 사례 입력 1건당 0.1점(최대 0.5점) 라. 입력내용 - CPR 등 응급처치 - 소화기 사용 등 초기대응 참여 - 인명대피 등 초기대응 참여 - 위기상황판단(단독경보형 감지기) 후 신속한 신고 등 마. 업무흐름도 시민초기대응 사례입력 (소방서 탄력운영) ? 우수사례 시민인터뷰 (본부) ? 우수사례 언로보도 (본부·소방서) ? 우수사례 횡단전개 시민표창 (본부) 바. 행정사항 ○ 시민안전파수꾼 관리시스템 입력(발생일로부터 2일이내) ○ 결과 보고(서식) 작성 후 지휘팀 현장안전담당에게 메일 발송 붙임 1. 시민안전파수꾼 관리시스템 사용가이드 1부 2. 시민초기대응 사례입력 결과보고 서식 1부. 끝. 현장대응단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녹번119안전센터장,역촌119안전센터장,수색119안전센터장 2안전담당 유시훈 지휘2팀장 김경태 현장대응단장 02/13 임명기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1111 ( ) 접수 ( ) 우 0331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 / 전화 02-359-8412 /전송 02-355-0119 / 119ysh@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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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시민안전파수꾼 관리시스템 사용가이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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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 시민초기대응 사례입력 결과보고 서식.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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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안전파수꾼 관련 성과평가(가점) 운영방법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은평소방서 현장대응단
문서번호 현장대응단-1111 생산일자 2018-02-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유시훈 (02-359-8412) 관리번호 D0000032824662
분류정보 안전 > 재난예방관리 > 안전관리총괄업무 > 안전관리 > 소방현장안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