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시민안전파수꾼 관련 성과평가(가점) 운영방법 알림

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시민안전파수꾼 관련 성과평가(가점) 운영방법 알림 1. 서울특별시 현장대응단-2587(2018.2.9.)호 “시민안전파수꾼 관련 성과평가(가점) 운영방법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재난현장 시민초기대응사례를 발굴하여 참여시민의 위상 제고와 정책 정립을 위하여 「재난현장 시민초기대응」사례를 성과평가(가점)에 반영하니, 3. 해당 사례가 있는 경우 관리시스템에 입력 및 붙임 서식에 의거 보고하여 우수한 시민 초기대응사례가 많이 발굴 될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기 바랍니다. 가. 대 상: 재난현장 신속한 대피유도 및 CPR 등 응급처치 나. 해당기간: `17년 12월 ∼ `18년 5월까지(2017년 12월부터 발생사례 포함) 다. 가점내용: 시민초기대응 사례 입력 1건당 0.1점(최대 0.5점) 라. 운영담당: 현장안전관리 마. 업무흐름도 시민초기대응 사례입력 (소방서 탄력운영) ? 우수사례 시민인터뷰 (본부) ? 우수사례 언로보도 (본부·소방서) ? 우수사례 횡단전개 시민표창 (본부) 4. 행정사항 가. 시민안전파수꾼 관리시스템 입력(3일이내) 및 결과보고 나. 개인 신상정보 외부 유출되지 않도록 문서 보안관리(비공개) 철저 붙 임: 1. 시민안전파수꾼 관리시스템 사용가이드 1부 2. 시민초기대응 사례입력 결과보고 서식 1부. 끝. 현장대응단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류병용 지휘2팀장 배재화 현장대응단장 전결 02/12 민원석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1133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 fire.seoul.go.kr/gwan-ak 전화 883-8119 /전송 877-4119 / yong228003@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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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시민안전파수꾼 관리시스템 사용가이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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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 시민초기대응 사례입력 결과보고 서식.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시민안전파수꾼 관련 성과평가(가점) 운영방법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관악소방서 현장대응단
문서번호 현장대응단-1133 생산일자 2018-02-1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영구
작성자(전화번호) 류병용 (883-8119) 관리번호 D0000032810274
분류정보 안전 > 소방일반관리 > 화재진압관리 > 화재진압관리 > 화재진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