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19행정정보시스템 활용 교대근무자 초과근무시간 산정 알림

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중랑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19행정정보시스템 활용 교대근무자 초과근무시간 산정 알림 1. 市 소방행정과-2605(2018.1.29.)호와 관련입니다. 2. 119행정정보시스템을 활용하여 교대근무자 초과근무수당 산정이 아래와 같이 시행됨을 안내하니, 각 부서에서는 근무일지기재, 초과근무명령 등 시스템 운영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적 용 일 : 2018. 1. 1. (2018년 1월분 초과근무수당 산출부터 적용) 나. 초과근무전송 절차 : [센터]서무 확인 → [센터]경리 확인 → [소방서]복무전송 다. 주의사항 1) 근무일지 자료 입력 철저 ⇒ 입력자료 119행정정보시스템 연계 자동산출 2) 수기 산출자료(기존 엑셀) 적용 금지 ※ 복무담당이 확인 처리한 경우만 인정 3) 초과근무 산출 확인 절차 및 전송 마감일(다음달 10일) 기한 준수 4) 인사발령시 근무자 부서지정부터 우선 시행 5) 승진자는 인사정보시스템 정보 자동반영 3. 행정사항 가.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의 서무주임(1차확인자)과 경리주임(2차확인자)은 근무일지 등 초과근무 산정 기초자료 등록 및 적용 방법에 대해 전 직원에게 안내하여 개인이 직접 초과근무내역을 확인하여 이 시스템이 조기에 정착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라며, ※ 반복적으로 부적절한 자료 입력시 초과근무수당 부당수령자로 간주 나. 행정정보시스템의 산출오류는 시스템에서 수정 요청하고 결재, 마감신청 등에 관한 사항은 문서로 수정 요청하시고, 다. 근무일지 결재시 반드시 개인 초과근무내역(휴가,근무형태 등)이 확인된 상태에서 결재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근무일지 결재후 수정불가로 해당 직원은 경리주임이 수기 산출자료(기존 엑셀)를 행정팀에 문서요청 붙임 1. 119행정정보시스템 교대근무자 초과근무시간 산정 적용 안내 1부. 2. 초과근무수당 등 시스템 산정규칙 등 관련 매뉴얼 1부.(압축파일)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 현장대응단 및 119안전센터 담당자 김유성 행정팀장 양점철 소방행정과장 01/29 양용희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975 ( ) 접수 ( ) 우 02024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로 183 (신내동) / http://fire.seoul.go.kr/jungnang 전화 02-3422-1195 /전송 02-3423-3911 / kima400@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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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9행정정보시스템 활용 교대근무자 초과근무시간 산정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중랑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975 생산일자 2018-01-2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유성 (02-3422-1195) 관리번호 D000003270265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복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