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19행정정보시스템 활용 교대근무자 초과근무시간 산정 알림 1. 市 소방행정과-2605(2018.1.29.)호 『119행정정보시스템 활용 교대근무자 초과근무시간 산정 알림』와 관련입니다. 2. 119행정정보시스템을 활용한 교대근무자 초과근무수당 산정이 아래와 같이 시행됨을 안내하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적 용 일 : 2018. 1. 1. (2018년 1월분 초과근무수당 산출부터 적용) 나. 산정규칙 : 근무구분 정보 ☞ 복무관리 정보 ☞ 비번 초과근무 정보 順 다. 주의사항 1) 근무일지 자료 입력 철저 ⇒ 입력자료 119행정정보시스템 연계 자동산출 2) 초과근무 산출 확인 절차 및 전송 마감일(다음달 9일) 기한 준수 3) 인사발령시 근무자 부서지정부터 우선 시행 4) 승진자는 인사정보시스템 정보 자동반영 3. 행정사항 가. 각 부서에서는 근무일지기재, 초과근무명령 등 시스템 운영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라며, 나. 행정정보시스템의 산출오류는 시스템에서 수정 요청하고 결재, 마감신청 등에 관한 사항은 문서로 수정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119행정정보시스템 교대근무자 초과근무시간 산정 적용 안내 1부. 2. 초과근무수당 등 시스템 산정규칙 등 관련 매뉴얼 1부.(압축파일)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 및 안전센터 담당자 김보연 행정팀장 김현태 소방행정과장 01/29 이연호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118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11 강북소방서 / 전화 02-6946-0113 /전송 02-6946-0114 / dak7259@seoul.go.kr / 부분공개(5)
14518784
20210926000836
본청
소방행정과-1118
D00000326989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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