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복지정책과-1128 결재일자 2018.1.16.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복지정보팀장 복지정책과장 노수미 유정심 01/16 배형우 협 조 - 2017년 법인·시설관리시스템 기능개선 사업관련 - 법인·시설관리시스템 전산교육 결과보고 2018. 1. 복지본부 (복지정책과) - 2017년 법인·시설관리시스템 기능개선 사업관련 - 법인?시설관리시스템 전산교육 결과보고 「2017년 법인시설관리시스템 ISP/BPR 및 기능개선」사업의 성공적 수행을 위하여 업무담당자를 대상으로 기능테스트 및 전산교육을 실시하고 결과를 보고드림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2017. 5. 29 ~ 2018. 1. 23(8개월) ○ 사 업 비 : 772,035천원 ○ 과업내용 - 법인·시설관리시스템 고도화를 위한 ISP/BPR 수립 - 법인시설관리시스템 기능추가 및 법인시설지원시스템 신규구축 ?? 교육결과 ○ 일 시 : 2018. 1. 5(금) / 1. 9(화) (총 2회) - 2018. 1. 5.(금) 10:00 ~ 17:00 (6시간) ※ 교육 및 기능테스트 병행 - 2018. 1. 9.(화) 14:00 ~ 18:00 (4시간) ○ 장 소 : 데이터센터(제3교육장) ○ 참석인원 : 총 79명(서울시 10명, 자치구 67명, 서울시복지재단 2명) ○ 교육방법 : 강의 및 전산실습 (기능테스트 포함) ○ 교육내용 : 시스템 개선사항 및 업무시 주의사항, 기능테스트 - 법인?시설 사용자 신규등록 및 권한체계, 법인시설지원시스템 설명 - 기능보강업무 전산화 처리, 법인.시설정보 공시 등 기능테스트 - 시스템 보완사항 등 의견수렴 ?? 기능테스트 결과 (2018. 1. 5(금) 사용자교육시 기능테스트 병행) ○ 참여인원 : 총 36명 - 서울시 (4개과 6명), 구청(12개구 28명), 복지재단 (타당성검토 담당 2명) ○ 테스트 결과 오류 (조치) 단순개선 (수용) 복잡개선 (미수용) 업무기준의견 (기타) 2 9 3 5 11건 조치완료 해당없음 - 테스트 수행결과 오류(2건) 및 단순개선 요구사항(9건)은 조치완료하고 - 복잡한 기능개선 요구사항(3건) 및 업무기준 등에 대한 기타의견(5건)은 검토 후 필요시 2018년 사업에 반영 예정 ※ 세부내역 붙임참조 <교육 및 테스트 진행> ?? 행정사항 ○ 교육참석자 학습시간 인정 (사회복지분야) - 2018. 1. 5(목) (6시간) / 1. 9(화) (4시간) 붙임 : 1. 교육참석자 명단(1차,2차) 각 1부. 2. 기능테스트 세부내역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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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6014629
본청
복지정책과-1128
D0000032619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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