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 4/4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실시결과 알림

"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공모당선작 최우수 동부수도사업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7년 4/4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실시결과 알림 1. 행정지원과-176(2018.1.3)호와 관련입니다. 2. 2017년 전화응대서비스 품질향상 계획에 따른 「2017년 4/4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실시결과」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각 과에서는 전화 친절응대 생활화에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가. 2017년 4/4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결과 ○ 점검기간 : 2017.12.26(월) ~ 12.29(금) (4일간) ○ 점검방법 : 미스터리샤퍼 방식 자체 점검 ○ 점검결과 : 평가평점(20명 평균) 92.30점 (상세내역 붙임 참조) 나. 행정사항 ○ 전 직원 전화응대 품질평가표 상시 게첨(책상 등) ⇒ 친절응대 생활화 ? 2017 하반기(2차)본부 전화응대서비스 품질 점검 : ’18. 1월~2월 ○ 각 부서 전화응대 친절교육 실시 및 교육일지 작성 관리(매월) ○ 친절 직원(5명) : 문화상품권 지급 총 50,000원 (10,000원 x 5명) 조건 : 점검 당회 전화불친절 응대직원(80점 미만자) 내용 : 토요일 일직 1회(대체 및 변경 불가)+소속 부서장 개별교육 및 행정 지원과장 개별면담(최초1회) / 2회이상 불친절응대시 소장 개별면담 ? 불친절 직원 벌칙 조건 및 내용 숙지 ?? 붙 임 : 2017년 4/4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실시결과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노은영 행정관리팀장 서경란 행정지원과장 01/04 한희균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31 ( ) 접수 ( ) 우 04744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10길 13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2612 /전송 02-3146-2678 / knowsea@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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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7년도 4_4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실시결과 보고.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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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7년 12월 자체 전화 점검결과(첨부용).x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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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17년 4/4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실시결과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동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31 생산일자 2018-01-0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노은영 (02-3146-2612) 관리번호 D000003255060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복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