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고객지원시스템 민원접수 및 담당자지정 화면 변경 안내

"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공모당선작 최우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고객지원시스템 민원접수 및 담당자지정 화면 변경 안내 1. 고객지원시스템 사용편리성 개선을 위해 운영중인‘개선요청 게시판’의 요청사항과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하여 고객지원시스템 기능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니 민원처리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대상화면 : 고객지원시스템 민원접수 및 담당자지정 화면 나. 변경일시 : 2017.11.2.(수) 다. 변경내용 ? 민원접수 페이지 : 민원을 열어보지 않아도 쉽게 신청담당자를 구분 할 수 있도록 신청담당자명 추가 표기 ? 담당자지정 페이지 - 수용가주소를 신청인주소로 명칭 변경 - 행정동별 담당자가 다른 경우 쉽게 담당자 구분을 할 수 있도록 수용가 주소의 행정동 항목 추가 표기 붙 임: 1. 민원접수 및 담당자지정 화면 변경 사항 안내.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서 울 특 별 시 장(시민봉사담당관),행정운영과장,요금제도과장,상수사업소1-8 주무관 신현희 전산정보과장 11/02 한병주 협조자 주무관 강점순 시행 전산정보과-11482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67 /전송 02-3146-1589 / kaemul@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고객지원시스템 민원접수 및 담당자지정 화면 변경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요금관리부 전산정보과
문서번호 전산정보과-11482 생산일자 2017-11-02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신현희 (02-3146-1567) 관리번호 D0000031857669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기반시설및인력 > 상수도전산화운영및관리 > 상수도운영업무시스템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