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공모당선작 최우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고객지원시스템 민원접수 및 담당자지정 화면 변경 안내 1. 고객지원시스템 사용편리성 개선을 위해 운영중인‘개선요청 게시판’의 요청사항과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하여 고객지원시스템 기능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니 민원처리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대상화면 : 고객지원시스템 민원접수 및 담당자지정 화면 나. 변경일시 : 2017.11.2.(수) 다. 변경내용 ? 민원접수 페이지 : 민원을 열어보지 않아도 쉽게 신청담당자를 구분 할 수 있도록 신청담당자명 추가 표기 ? 담당자지정 페이지 - 수용가주소를 신청인주소로 명칭 변경 - 행정동별 담당자가 다른 경우 쉽게 담당자 구분을 할 수 있도록 수용가 주소의 행정동 항목 추가 표기 붙 임: 1. 민원접수 및 담당자지정 화면 변경 사항 안내.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서 울 특 별 시 장(시민봉사담당관),행정운영과장,요금제도과장,상수사업소1-8 주무관 신현희 전산정보과장 11/02 한병주 협조자 주무관 강점순 시행 전산정보과-11482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67 /전송 02-3146-1589 / kaemul@seoul.go.kr / 대시민공개
13718972
20210926143000
본청
전산정보과-11482
D000003185766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