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고객지원시스템 알림서비스 기능 신규개발 및 서비스개시 안내

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고객지원시스템 알림서비스 기능 신규개발 및 서비스개시 안내 1.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한 고객지원시스템 알림서비스 개선계획(전산정보과-795, 2017.1.19.)호와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민원처리 담당자에 메일 알림서비스를 개시하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서비스 오픈 : 2017. 1. 23(월) 나. 서비스 내용 : 민원담당자가 지정되면 민원처리 관련 메일 발송 및 PC화면에 알림창 표출 ※ 자동납부 신규/해지, 전자메일 신규/해지, 수도요금 청구지주소변경 민원등 행정지원과에서 즉시 처리하는 민원의 경우 발송대상에서 제외 다. 기대효과 - 민원 지연처리 예방 및 스피드 지수 상승 - 신속한 민원처리를 통한 민원 서비스 품질 향상 붙임 : 1.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한 고객지원시스템 알림서비스 개선계획. 1부.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사업소1-8,요금제도과장,행정운영과장 주무관 신현희 ★전산정보과장 01/23 김형규 협조자 주무관 장수연 시행 전산정보과-928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67 /전송 02-3146-1589 / kaemul@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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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시스템 알림서비스 기능 신규개발 및 서비스개시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요금관리부 전산정보과
문서번호 전산정보과-928 생산일자 2017-01-23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신현희 (02-3146-1567) 관리번호 D0000028791988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기반시설및인력 > 상수도전산화운영및관리 > 상수도운영업무시스템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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