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해요 을지연습!, 튼튼해요 국가안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답변 지연처리율 제로화 추진계획 수립·시행 알림 1. 시민봉사담당관-20395(2017.8.28.)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시 온라인 민원·제안 대표 창구『응답소』민원 답변·처리와 관련하여 최근들어 응답소 민원 답변 지연처리율 증가세가 지속됨에 따라 신속한 민원 답변 처리로 지연처리를 사전 예방함으로써 궁극 목표인 시민만족도를 제고하고자 붙임과 같이 ‘응답소 민원답변 지연처리율 제로화 추진계획’을 수립·시행하오니, 3. 각 부서(기관)에서는 민원처리 기한내에 충실하고 성의있는 답변으로 시민과의 성의 있는 소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 『응답소 민원답변 지연처리율 제로화 추진계획』사본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51,서사01-40,서사04-07(방재센터,소방학교,119특수구조단,청와대소방대),서상수1-39,서구1-25,서소1-24(24개소방서),서울시출자출연기관 주무관 김성택 응답소팀장 代홍경숙 시민봉사담당관 08/29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0499 ( ) 접수 ( ) 우 04524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1(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2 /전송 02-2133-0789 / kst724@seoul.go.kr / 부분공개(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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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012230834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0499
D00000311967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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