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분실물관련 택시회사 새벽시간대 불친절 응대

서울시 시정정보를 한눈에! “서울시 홈페이지(seoul.go.kr)”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분실물관련 택시회사 새벽시간대 불친절 응대 안녕하십니까? 01시경 핸드폰을 잃어버리고 찾는 과정에서 택시회사 직원의 불친절로 인해 불쾌감을 겪으신 일에 안타까움을 느끼며 이에 대해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현재 택시운전자가 24시간 교대근무로 인하여 택시회사 일반직원 밤샘 근무시 간혹 불친절 응대가 이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운수종사자가 아닌 택시회사 일반직원에 대해서도 불친절이 재발하지 않도록 해당 회사에 전달하여 직원 친절교육 등을 실시 토록 하였습니다. 아울러 서울시 운수종사자 교육과 택시회사 차원의 친절한 시민 응대가 되도록 적극 추진하여 택시 이용불편 해소와 택시 민원을 감축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하겠습니다. 당일 07시쯤 핸드폰을 찾았다고 하니 참으로 다행이라고 생각되며,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이지현 택시서비스팀장 최광선 택시물류과장 08/31 양완수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7052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 서소문청사1동 7층 택시물류과 / 전화 2133-2329 /전송 2133-1050 / redcat@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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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분실물관련 택시회사 새벽시간대 불친절 응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교통기획관 택시물류과
문서번호 택시물류과-7052 생산일자 2017-08-3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지현 (2133-2329) 관리번호 D0000031228958
분류정보 교통 > 대중교통 > 대중교통행정 > 택시정책종합계획수립및운영 > 택시서비스개선추진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