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분실물관련 택시회사 불친절 응대 지도요청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분실물관련 택시회사 불친절 응대 지도요청 안녕하십니까? 핸드폰 분실에 대하여 친절하게 응대하지 못한 택시회사로 인해 불쾌감을 겪으신 일에 안타까움을 느끼며 이에 대해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택시운전자 24시간 교대근무로 인하여 택시회사 일반직원 밤샘 근무시 간혹 불친절응대가 이루어지는 경우가 일부 발생되고 있습니다. 운수종사자가 아닌 택시회사 일반직원에 대해서는 서울시에서 강제할 권한은 없으나 이와 같은 상황이 재발되지 않도록 해당 회사에 불편사항을 전달하여 직원 친절교육 등을 통해 시정토록 조치하였습니다. 서울시에서는 서울시 운수종사자 교육과 택시회사 직원에 대해서도 친절한 시민응대가 되도록 이용불편 해소 및 친절도 향상 등 지속적으로 노력해 가도록 하겠습니다. 택시 이용불편사항에 대해 의견 주셔서 감사드리며,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주무관 이지현 택시서비스팀장 代박미라 택시물류과장 12/14 代박병성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19268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 서소문청사1동 7층 택시물류과 / 전화 2133-2329 /전송 2133-1050 / redcat@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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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분실물관련 택시회사 불친절 응대 지도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교통기획관 택시물류과
문서번호 택시물류과-19268 생산일자 2017-12-1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지현 (2133-2329) 관리번호 D0000032370224
분류정보 교통 > 대중교통 > 대중교통행정 > 택시정책종합계획수립및운영 > 택시서비스개선추진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