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분실물관련 택시회사 불친절 응대

“성별분리통계”성평등정책 수립의 기초입니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분실물관련 택시회사 불친절 응대 **** 안녕하십니까? 소중한 물건을 잃어버리고 찾는 과정에서 친절하게 응대하지 못한 택시회사로 인해 답답함과 불쾌감을 겪으신 일에 안타까움을 느끼며 이에 대한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택시회사에서의 응대방법에 불쾌감을 느끼신 점에 대해서는 재발 되지 않도록 해당 회사에 전달하여 시정토록 하였으며 현재 운영중인 운수종사자 교육과 택시회사 직원에 대해서도 친절한 시민응대가 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서울시에서는 택시 민원을 감축하고자 택시회사별 민원총량제를 설정하여 이용불편 해소 및 친절도 향상에 노력하고 있으며 가시적인 성과가 나타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택시 이용시 불편사항 개선 건의에 감사드리며, ****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주무관 이지현 택시서비스팀장 최광선 택시물류과장 04/07 양완수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10916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 서소문청사1동 6층 주차계획과 / 전화 2133-2355 /전송 2133-1051 / redcat@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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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분실물관련 택시회사 불친절 응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택시물류과
문서번호 택시물류과-10916 생산일자 2017-04-0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지현 (2133-2355) 관리번호 D0000029638251
분류정보 교통 > 대중교통 > 대중교통행정 > 택시정책종합계획수립및운영 > 택시서비스개선추진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