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하반기 전화,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 실시 안내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하반기 전화,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 실시 안내 1. 시민봉사담당관-5218호와 관련입니다. 2. 각 부서(기관)의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쇼퍼를 활용하여 2021년도 하반기 전화,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각 부서(기관)에서는 민원응대 서비스 수준향상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2021년 하반기 점검계획 구 분 전화민원 응대 방문민원 응대 점검대상 328개 부서(기관) 42개 부서(기관) 점검시기 9/6 ~ 9/17 점검횟수 5회 점검 5회 점검 점검항목 맞이태도(20), 연결태도(15), 상담태도(45), 종결태도(15), 전체만족도(5) 환경(5), 맞이태도(25), 상담태도(50), 종결태도(15), 전체만족도(5) 나. 점검결과 활용계획 -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12월) 우수기관(부서) 선정 지표로 활용 붙 임 : 1. 2021년 민원응대(전화, 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1부. 2. 민원응대(전화, 방문)서비스품질 점검대상 1부. 3. 민원응대(전화, 방문)서비스품질 점검표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74,서사01-41,서상수1-38,서소1-24(24개소방서),서울시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 주무관 이경희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08/26 代김은희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094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70 /전송 / heecs@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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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1_2021년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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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2_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품질 점검대상.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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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3_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품질 점검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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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21년 하반기 전화,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 실시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0941 생산일자 2021-08-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경희 (02-2133-6470) 관리번호 D000004335476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