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전화응대 품질서비스 자체점검 및 교육실적 제출

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동부수도사업소 수신자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행정운영과장) (경유) 제 목 전화응대 품질서비스 자체점검 및 교육실적 제출 1. 행정운영과-7109(2017.7.3.)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사업소 전화응대 품질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2017년 상반기에 실시한 자체점검 및 교육실적을 아래과 같이 제출합니다. 가. 자체점검 실적 연번 점검일자 (기간) 점검대상 점검자 점검내용 점검결과 (요약) 비고 1 ‘17.3.27~3.31 (5일) 총20명 초단시간근로자 및 신규직원 등 6명 전화응대서비스 6개점검항목 92.3점 (우수) 2 ‘17.6.21~6.26 (4일) 총20명 강동수도사업소 5명 전화응대서비스 6개점검항목 91.06점 (우수) 교차 점검 나. 기관장 교육 연번 교육일자 참석인원(명) 교육내용 비고(사진) 1 1.24 129 방문,전화민원 친절응대 철저 2 2.17 125 방문,전화민원 친절응대 철저 3 3.27 117 방문,전화민원 친절응대 철저 4 4.21 125 공직기강확립 철저로 고품질 민원서비스 제공 5 4.26 119 방문,전화민원 친절응대 철저 6 5.23 125 응답소 민원처리 및 방문,전화민원 친절응대 철저 7 6.26 124 응답소 민원처리 및 방문,전화민원 친절응대 철저 붙 임 : 1. 전화점검 평가보고서 등 증빙자료 각 1부. 2. 교육일지 등 증빙자료 각 1부. 끝. 동부수도사업소장 주무관 노은영 행정관리팀장 서경란 행정지원과장 07/19 이만기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8112 ( ) 접수 ( ) 우 04744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10길 13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2612 /전송 02-3146-2678 / knowsea@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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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응대 품질서비스 자체점검 및 교육실적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동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18112 생산일자 2017-07-1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노은영 (02-3146-2612) 관리번호 D000003079294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복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