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및 교육실적 제출

"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북부수도사업소 수신자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행정운영과장) (경유) 제 목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및 교육실적 제출 1. 관련 : 행정운영과-15981(2019.12.31.)호 2. 우리 사업소 2019년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및 교육실적을 아래와 같이 제출합니다. 가. 자체점검 실적 연번 점검일자 (기간) 점검대상 점검자 점검내용 점검결과 (요약) 비고 1 6.25.~ 6.27. 사업소 전 직원 초단시간 근로자 품질평가표에 의거 사업소 직원 중 무작위 불시 점검 결과보고서 첨부 2 12.2.~ 12.4. 사업소 전 직원 초단시간 근로자 품질평가표에 의거 사업소 직원 중 무작위 불시 점검 결과보고서 첨부 나. 기관장 교육 내역 연번 교육일자 교관 참석인원 교육내용 비고 1 12.24. 소장 65명 교육일지 참조 교육일지(사진) 첨부, 미참석자 과장 주관 전달교육 실시 ※ 과별 민원응대 교육일지 붙임에 첨부 붙임 1. 2019년 전화응대서비스 자체 점검결과(북부수도사업소) 1부. 2. 2019년 전화응대서비스 교육 보고서(북부수도사업소) 1부. 끝. 북부수도사업소장 주무관 박지훈 행정관리팀장 김효선 행정지원과장 01/08 추경민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473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35(번동) / 전화 02-3146-3234 /전송 02-3146-3179 / hesios9174@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6.23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2019년 전화응대서비스 자체 점검결과(북부수도사업소).zip

    비공개 문서

  • 2019년 전화응대서비스 교육 보고서(북부수도사업소).zip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및 교육실적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북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473 생산일자 2020-01-0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지훈 (02-3146-3234) 관리번호 D000003908629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교육훈련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