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및 교육실적 제출

"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중부수도사업소 수신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행정운영과장) (경유) 제목 2019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및 교육실적 제출 1. 본부 행정운영과-15981(2019.12.31.)호 관련입니다. 2. 중부수도사업소 2019년 전화응대 품질서비스 점검결과 및 교육자료를 붙임과 같이 제출 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자체점검 실적 연번 점검일자 (기간) 점검대상 점검자 점검내용 점검결과 (요약) 1 4.8~4.9 (2일간) 20명 (무작위선정) 자체점검 (최단시간근로자) 시민의 입장에서점검 평균 91.9점 2 6.17~6.18 (2일간) 20명 (무작위선정) 자체점검 (최단시간근로자) 시민의 입장에서점검 평균 93.8점 3 10.21~10.22 (2일간) 20명 (무작위선정) 자체점검 (최단시간근로자) 시민의 입장에서점검 평균 94.5점 4 12.16~12.17 (2일간) 20명 (무작위선정) 자체점검 (최단시간근로자) 시민의 입장에서점검 평균 94.6점 나. 기관장 교육 연번 교육일자 참석인원(명) 교육내용 비고(사진) 1 2019.09.09.(월) 15:00~16:00 127명 전화응대 서비스 향상 등 붙 임: 1.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결과 보고 각1부 2. 추석명절 대비 직원교육 결과보고 1부. 3.교육일지 5부. 끝. 중부수도사업소장 주무관 이기한 행정관리팀장 은정호 행정지원과장 01/02 장성만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02 (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중부수도사업소 / 전화 /전송 02-3146-2244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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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및 교육실적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중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102 생산일자 2020-01-0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기한 관리번호 D000003904700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