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중부수도사업소 수신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행정운영과장) (경유) 제목 2019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및 교육실적 제출 1. 본부 행정운영과-15981(2019.12.31.)호 관련입니다. 2. 중부수도사업소 2019년 전화응대 품질서비스 점검결과 및 교육자료를 붙임과 같이 제출 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자체점검 실적 연번 점검일자 (기간) 점검대상 점검자 점검내용 점검결과 (요약) 1 4.8~4.9 (2일간) 20명 (무작위선정) 자체점검 (최단시간근로자) 시민의 입장에서점검 평균 91.9점 2 6.17~6.18 (2일간) 20명 (무작위선정) 자체점검 (최단시간근로자) 시민의 입장에서점검 평균 93.8점 3 10.21~10.22 (2일간) 20명 (무작위선정) 자체점검 (최단시간근로자) 시민의 입장에서점검 평균 94.5점 4 12.16~12.17 (2일간) 20명 (무작위선정) 자체점검 (최단시간근로자) 시민의 입장에서점검 평균 94.6점 나. 기관장 교육 연번 교육일자 참석인원(명) 교육내용 비고(사진) 1 2019.09.09.(월) 15:00~16:00 127명 전화응대 서비스 향상 등 붙 임: 1.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결과 보고 각1부 2. 추석명절 대비 직원교육 결과보고 1부. 3.교육일지 5부. 끝. 중부수도사업소장 주무관 이기한 행정관리팀장 은정호 행정지원과장 01/02 장성만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02 (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중부수도사업소 / 전화 /전송 02-3146-2244 / / 부분공개(6)
19505838
20210929020314
본청
행정지원과-102
D000003904700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