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7년 5월 120다산콜센터 시민의 소리 송부 120다산콜센터를 통해 유입되는 시민의 건의사항 등을 분석한 「120다산콜센터 시민의 소리(2017년 5월)」를 붙임과 같이 송부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20다산콜센터 시민의 소리 동향(2017년 5월)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장애인자립지원과장,택시물류과장,교통운영과장,교통지도과장,조경과장,기후변화대응과장,송파구청장(자원순환과장),일자리정책담당관,소상공인지원과장,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요금제도과장),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배수과장),영등포구청장(문화체육과장) 주무관 이현음 120운영팀장 황호익 시민봉사담당관 06/09 전재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350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전송 / / 부분공개(5)
12302954
20211012222221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3502
D000003037334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